잊지않겠소

르 버니 블루

hkwu 2012. 3. 9. 00:38

르 버니 블루

네이버 체크 아웃으로 주문.ㅎㅎ

 

하나는 내 퇴원을 축하하며-_- 감사인사용,

하나는 출산 선물용.

 

앞에 있으면 때려버렸을 것 같다. 선물해야하는데 대봑ㅠ

 

 

털이 복슬복슬한 낮은 신발.. 이런 거.. 로퍼라고 하던가?.. 단화!ㅋㅋㅋ

 

이런 신발은 엄지가 신을 수 밖에. 나같이 볼 넓고 등 높은 발 달린 애들은 이런 거 신는 거 아니야..

이렇게 되니까ㅡ_ㅡ...... 발가락이 세 개밖에 안 들어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