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바르기

라벨르 배터리 바꿔왔다~

hkwu 2016. 4. 13. 01:26

내가 가진 라벨르는 3세대인데

이걸 미내한테 선물받고

 (이걸로 지정하고 최저가도 찾아서 보냈는데 순식간에 주문하더니

  아니 바로 취소하고 더 싼 걸로 하라니까 귀찮다고 안하던 너..)

열심히 썼다.


역시 선물받은 건 탁월한 선택인 게

선물해준 거 고마워서

얘가 일해서 번 돈으로 사준 거니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씀.

내가 벌어 샀으면 대충 구석에 찌그러져 있었을텐데.


그런데 작년 초도 되기 전인 것 같은데

충전을 해도 너무 방전이 빨라서

충전해서 갖다놔도 샤워할 때 쓰려고 하면

배터리 없는 소리만 났다.


그래서 마냥 방치하다가

이 얘기를 우연히 갈량이한테 했더니

일사천리로 배터리 교체가 진행됐다.

갈량이가 전화도 해주고

같이 택배도 보내고 받아주고 그랬다.

15000원 + 왕복택배비

성남 어디라고 했는데 다녀올 시간이 안돼서.

진작 알았음 들를 수 있었겠지만.


이히히히히힣

역시 내가 써보라고 주길 잘했다.ㅋㅋㅋㅋ

얘도 써보고 바로 샀기 때문에.ㅋㅋ



진짜! 좋은 게

사자마자 충전기 연결하는 구멍을 보호하는 고무캡이 본체에서 쑥 빠져버렸는데

(아니 내가 잡아뺀 것도 아니고ㅜ)

그거 열심히 잘 보관했다가 같이 보내면서 이것 좀 넣어주실 수 있으심 부탁드린다고

쪽지 같이 보냈더니 잘 끼워서 보내주셨다. 흑흑.. 참 좋다.



그리고 이번에 얘한테 배운 게

이온 도입 기능은 '진짜'고 눈에 보인다는 거.

그동안은 한 다섯번 썼나 그랬는데,

"이온 도입을 하면 평소보다 에센스 더 많이 발라도 다 흡수된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하고 있다. 양을 늘려서 확인해볼 생각은 못했는데.


얘가 처리해줘서

얘한테 고맙다고 또 엄청 열심히 쓰고 있다.

역시... 집이 지저분해보이는 걸 감수하고

눈 앞에 늘어놔야한다. 그래야 자주 쓴다.ㅠㅠ

붕어머린가 왜 눈에 안 보이면 쓰는 걸 까먹는지..



지금 파는 건 4세대라서 이온도입 기능이 없는데

3세대는 있다.

정훈기공이시여 왜 4세대는 이온도입이 없나요 흑흑..

다음에도 배터리 바꾸러 보낼게요ㅠ





소비자 상담실 031-707-1581









'_ > 바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지렐 시도 1차  (0) 2016.05.11
최근 백화점 돈 것 정리하기  (0) 2016.04.13
코팩 마스카라 세포라 스폰지 퍼프 핸드크림   (0) 2016.04.13
세포라 한국 직배송 주문  (0) 2016.04.02
샴푸 사재기  (0) 2016.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