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보다가

Europa Report(2013) / 스파이 (2015)

hkwu 2016. 4. 14. 21:33

Europa Report.


우주탐사선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갑자기 송신이 끊기고,

서술은 19개월 10일 14시간 전으로 돌아간다.

탐사 계획을 발표하는 기자회견, 발사, 목성에 도착, 에우로파에 도착,.....


초반에 Andre야 한국 아버지랑 통화했냐고 오른쪽분(Rosa)이 대사하는 거 나옴.


대장 Dun William Xu 목소리>_<

과학책임 CSO Daniel Luxembourg

해양생물학자 Katya Petrovna

기술책임 Andrei Blok (밀레니엄 주인공!)

기술자   James Corrigan

비행사 및 기록 담당 Rosa Dasque


휴.

진짜 내 시간과 재생하는데 들어간 전기가 아깝다...

맨스필크 파크에서 사기꾼 남매였던 여자분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건 대본을 초등학생이 쓴 것도 이 정도는 아닐 듯.

얘들아 안녕 그동안 즐거웠고 난 이만 죽으러 갈게 이런 정도-_-.......

ㅠㅠ

그래도 자막 빼고 보느라 귀는 열심히 일했다.





Spy. 2015년작.


난 왜 이 분을 그 NCIS인가 무슨 드라마에서 내근직인 그 여자분인 줄 알았을까.

작년에 개봉했을 때 놓치고 이제 봤다.

이 사람들 직장은 CIA인데 영화에 영국 분위기 많이 넣으려고 한 느낌.

영국 배우들이 영국말 하면서 나오기도 하고,

오프닝이랑 엔딩 삽입곡이라던가 이래저래.


내용이 대단한 건 아니지만

제이슨 스타뎀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디서 일급요원이라는 거야..

말 진짜 저급하게 하고 윽ㅋㅋㅋㅋ

끝까지 바보더니

자막 올라갈 때까지 웃겨줬다,


엔딩 크레딧까지 꽉꽉 채운 게 참 좋다.ㅎ

시작은 극중 장면 몇 개,

그리고 주인공이 그 뒤에 한 작전 이름이랑 개요랑 무기 소개 나오는데 그 중에ㅋㅋㅋ

위장 신분이 해고당한 전화판매원, 네팔 히말라야 등반 안내원, 수면 전문가, 역도 코치,

무기는 화염방사 립스틱, 불나는 핫팩, 뾰족한 침 튀어나오는 목배게,

역도 코치일 때 단백질 가루 쓰는데 부작용이 사망, 혼수상태, 식물인간, 발기부전ㅋㅋ

그리고 Clean Jerk 작전이라곸ㅋㅋㅋㅋ

제이슨 스타뎀이 나폴리 마피아한테 납치돼서 쿠퍼랑 파인이 구하러 가는 거 나옴ㅋㅋㅋㅋ

막판엔 다시 영화 내용 중에 적 조직도 나오고 죽인 사람 산 사람 복역시킨 사람 표시됨.ㅎ
엔딩 크레딧 다 올라간 후엔 편집된 장면도 나옴.

제작자는 다음의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에
부다페스트 포시즌 호텔도 나오고
루브르 박물관 피라미드 건축가 Ieon Ming Pei 라고 나와서
이 분이 참여한 부분이 뭘까 궁금했다.
루브르는 그냥 택시타고 지나가면서 와 루르브다 한 거 3초쯤이 다인데.

Peter Serafinowicz가 Aldo 요원 역 (초면인데 초면같지 않고 느끼하고 멋있음)

Jessica Chaffin이 Sharon역

그리고 자꾸만 찌질하거나 나쁜 사람으로 나오는 Bobby Cannavale이 범죄자 두목으로 나온다.

초반엔 정장에 지팡이들고 여자 희롱하더니 나중엔 또..네..ㅋㅋㅋㅋㅋ


'_2 > 보다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브리씽 윌 비 파인 Everything Will Be Fine  (0) 2016.04.20
폭풍의 언덕   (0) 2016.04.17
마가렛트 여사의 숨길 수 없는 비밀  (0) 2016.04.11
런던 해즈 폴른  (0) 2016.04.11
미스컨덕트 / 나의 그리스식 웨딩2  (0) 2016.04.02